액자테이블, 아트테이블이라 불리는 이 밥상은 그저 상판에 예쁜 그림이나 패턴이 그려져 있을 뿐이지만, 사용할 때는 실용적일 뿐더러 사용하지 않고 세워둘 때는 인테리어용 액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멋진 아이템이다. 많은 아트테이블 중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인 네오코믹스 아트테이블 러버스 에디션(Lover’s Edition)은 특히 눈에 띈다.

 

네오코믹스 아트테이블 러버스 에디션은 송미영 미술작가의 작품 중 따뜻하고 달콤한 사랑을 위한 6종류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네오코믹스는 웹툰 인공지능 퍼블리싱 플랫폼을 만드는 업체로, 한국미술협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생활 속의 예술 작품을 만들어 왔으며 이번 아트테이블 프로젝트를 ‘사랑’의 주제로 탄생시켰다. 

진실(1), 하트하트, 별비, 진실(2), 청혼, 어느화창한봄날에 등 아름다운 색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6가지의 아트테이블에는 기존의 공산품들과는 깊이를 달리 하는 예술적 가치가 느껴진다. 크라우드 펀딩 참여 시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맞춰 제품이 배송된다고 하니 특별한 기억에 남을 선물을 벌써부터 구상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참고해도 좋을 듯하다. 

 

네오코믹스 아트테이블은 고열 압축 방식의 멤브레인 공법으로 제작되어 상판 뒤틀림이나 변형 현상이 없고, 무독성 잉크와 친환경 등급 E1 MDF를 사용해 냄새가 없고 인체에도 무해하다. 세우면 액자, 눕히면 테이블로 변신하는 아름다운 테이블 네오코믹스 아트테이블 러버스 에디션의 최소 펀딩 금액은 3만5천원부터.

커플을 위한 필수 기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