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은 그야말로 하늘을 나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불안정한 연결과 음원 손실은 있기 마련이죠. 안정적인 연결성과 선명한 음질, 그야말로 완전 무선이어폰을 찾기란 어렵습니다.

여기 블루투스 5.0 방식을 채택하여 강렬한 사운드와 더 빠르고 안정적인 완전 무선 이어폰이 있습니다. 글로벌 펀딩을 통해 무려 37억 달성한 ‘파뮤 스크롤’입니다. 작년 ‘파뮤 이어폰’을 소개한 지 4개월 만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외관이 전체적으로 더욱 고급스러워졌습니다. 수제 가죽 케이스로 섬세한 부분까지 장인의 손길을 거쳤다고 합니다.

디자인뿐만이 아닙니다. 파워풀한 저음과 선명하고 풍부한 중, 고음을 위해 블루투스 5.0 방식을 채택하였으며 넓은 음역을 왜곡 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

완전 무선이어폰답게 충전도 무선으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옵션으로 무선충전젠더를 결합하면 어떤 무선충전패드라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 보이는 램프로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터치 컨트롤이 지원됩니다. 시리, 빅스비 등 음성인식서비스를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넓은 송신 범위로 휴대폰과 떨어져 있어도 컨트롤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할 때 매우 편해 보입니다.

방수기능도 있습니다. 심지어 IPX6 방수등급으로 착용 후 가벼운 샤워도 가능해 보입니다.

파뮤 스크롤은 현재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 진행 중이며 오픈한 지 30분만에 1억을 달성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