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꼭 액정 깨진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친구 하나씩은 있습니다. 만만치 않은 액정 수리비 때문에 수리조차 안 하고 있죠. 그런 친구들에게 딱 맞는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극심한 추위에서도 거뜬하게 견디는 ‘러기드폰’입니다. 밀리터리 스펙으로 MIL-STD-810G 미군 인증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아웃도어를 위해 만든 스마트폰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디자인은 세련되어 보입니다.

내구성이 좋은 것뿐만 아니라 성능부터 가격까지 뛰어납니다. 러기드폰 모델 중 ‘AGM A9’ 모델은 약 30만원대 스마트폰으로 옥타코어(8코어) CPU를 사용하였으며 세계 최초 JBL 쿼드 스피커를 탑재 했습니다.

배터리 또한 5,400mAh의 용량으로 한번 충전 시 순수대기시간이 470시간에 이른다고 합니다.

위 모델보다 더욱 고성능 모델도 있습니다. ‘AGM X3’ 모델로 국내 대기업 최신폰과 같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해당 제품 또한 JBL 스피커를 탑재하였으며 고성능 프로세서와 GPU를 장착해 어떠한 게임을 실행해도 끊김 없는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를 위해 만들어진 튼튼한 스마트폰이라고 하지만 가격과 디자인, 성능 또한 우수해서 게임을 좋아하시는 사람이나 고가의 스마트폰이 부담이었던 사람에게 추천하기 좋아 보입니다. 현재 와디즈를 통해 5천만원 이상 펀딩금액 달성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