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릴 때처럼 꼭 연필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연필 사용이그리 많지 않은 요즘입니다. 연필을 주로 사용하던 예전을 떠올려 보면 한가지 번거로운 게 있었죠. 바로 지우개 똥. 그냥 툭툭 털어 버리자니 바닥이 지저분해지고 그렇다고노트나 책상 위에 그냥 둘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손으로 털어내다가 글씨나 그림이 번져버릴 수도 있죠.

 

이럴 때 초소형 진공 청소기, Ineyes가 필요합니다.

 

10x6x4.5cm로 작은 마우스보다 더 작은 크기입니다. 무게도 100g에 불과하죠.

 

크기가 작아 아무래도 흡입력은 한계가 있을 텐데요. 지우개 똥을 제거하기에는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

 

브러시가 달려있어 지우개 똥은 물론 먼지나 모래, 작은 돌맹이, 머리카락, 애완동물의 털 등도 제거할 수 있죠. 책상 위를 비롯해 주변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지만 갖출 건 다 갖추고 있습니다. PM2.5 필터가 있어 기본적으로먼지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노즐과 함께 사용해 좁은 틈새의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1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1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USB 케이블만 있으면 됩니다.

 

Ineyes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6일 남았는데요. 현재까지 모인 금액은 7,000달러를 조금 넘기는 수준으로 그리 많지 않습니다. 최소 펀딩 비용은 59 CA$(약 5만원), 2019년 4월 배송 예정입니다.

몰래 먹은 과자의 흔적도 없애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