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여행 준비를 하다 보면 카메라 휴대에 대해 늘 고민하게 됩니다. 카메라를 계속 들고 다니기엔 번거롭고, 카메라 가방을 따로 가져가기엔 거추장스러우며, 백팩에 모두 넣고 다니자니 카메라 말고도 다양한 짐을 넣기에 효율성이 떨어져 결국 포기하는 일도 있죠.

 

여기, 마치 변신 로봇처럼 합체와 분리가 변화무쌍한 카메라 가방이 있습니다. 바로 프로젝트 나인 시리즈인데요. 과거 와디즈를 통해 활용도가 다른 두 가방(PN9+PN7)을 결합하는 제품을 선보여 약 5천5백만원의 펀딩 성공을 이룬 메이커죠.

 

지금 소개해드릴 프로젝트 나인 시리즈 가방은 PN9(여행용 백팩), PN7(백팩 겸용 크로스 백)의 다음 작품인 ‘PN5’ 카메라 가방입니다. 일상은 물론, 긴 여행 속의 소중한 순간을 편리하게 담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이기도 하죠.

 

PN9(여행용 백팩)과 결합하니 훨씬 여행용 가방다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00mm 이상의 거대한 망원렌즈는 물론 24-70mm 렌즈와 16-35mm 렌즈 등 큰 사이즈의 렌즈들이 PN5 가방 안에 들어가니 카메라 가방은 이것 하나로 종결시키는 기분입니다.

 

많이 들어가는 넉넉한 용량은 물론, 수납 방법도 다양해 어느 방향으로도 렌즈를 손쉽게 넣고 꺼낼 수 있어 효율성이 높습니다. 또한 모든 원단은 방수 처리를 해서 물이 스며들지 않아 비싸고 소중한 렌즈를 안심하고 보관하며 휴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와디즈에서 PN5의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활용도에 따라 PN9과 PN7의 펀딩 참여도 가능합니다. 여행과 사진을 사랑한다면 지금 바로 프로젝트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