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자주 마시는 게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막상 아무 맛도 없는 물을 억지로 들이켜려니 고역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면 이런 텀블러가 즐거움 음용 생활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다. 아소부(Asobu)에서 제작한 ‘FLAVOR U SEE’다. 

 

FLAVOR U SEE는 속이 훤히 보이는 용기가 중간에 삽입된 독특한 형태의 텀블러다. 이 투명 용기에 레몬, 오렌지, 딸기 등을 넣어둔 후 과일 향기가 가미된 물을 마시면 된다. 형형색색 과일을 눈으로 직접 보고, 입으로 마시며 언제든 상큼하고 맛있는 물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진 투명 용기의 상단과 하단에는 스테인레스 인퓨저 필터가 결합해 과일이 흐트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건 물론, 떨어져 나오는 조각을 막아주는 역할도 한다. 모든 부품은 분리할 수 있으며 쉽게 세척할 수도 있고, 인체에 무해한 재질로 만들어졌다. 또한 스테인레스 바디는 이중 구조로 되어 있어 12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용량은 430ml, 무게는 250g, 색상은 화이트와 실버의 2가지. 

  

언제나 상큼한 과일물을 즐길 수 있는 텀블러 FLAVOR U SEE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최소 펀딩 금액은 3만1천원이다. 배송은 2월 말 예정이다.

디자인부터 물맛까지 달큼 상큼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