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 백팩의 공간을 늘리거나 간편하게 줄였으면 하는 때가 있습니다. 막상 찾아보면 공간의 극적인 변화가 없어 항상 아쉬웠죠.

 

여기 22리터의 백팩에서 최대 45리터까지 어마어마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압축식 모듈 백팩이 있습니다. 대용량으로 여행에 제격이지만 22리터까지 압축하면 일상에서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해 효율성이 뛰어나죠.

 

심지어 원하는 대로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모듈 자석 시스템으로 파우치를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네요.

 

여행에 있어서 필수적인 다양한 수납공간과 비밀 공간, 잠금장치 등을 구석구석 섬세하게 배치해 안정성 면에서 우수하고 필요에 따라 빠르고 쉽게 꺼낼 수 있어 소지품을 찾기 위해 가방을 뒤질 필요가 없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걸 수 있도록 하는 퀵 행잉 스트랩, 무게 밸런스를 맞추는 스트랩, 빠르게 소지품을 꺼내기 위해 설계된 퀵 릴리즈 스트랩 등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스트랩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듈 자석이 쉽게 분리될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최대 30kg까지 견딜 수 있는데요. 사용자는 손쉽게 탈착이 가능하고 타인에 의한 탈착은 불가능한 도난방지 결착 시스템입니다.

 

방수 기능은 물론 스마트폰 수납과 동시에 충전 가능한 파우치, RFID 불법 스키밍 방지 여권 파우치 등 여행에 있어서 뺄 수 없는 활용도 100% 파우치들이 있어서 더욱 든든한 여행용 백팩이 될 거 같네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행용, 아웃도어 백팩으로 이미 3차례나 성공적으로 펀딩을 끝낸 메이커라고 하니 제품성에 있어서 믿음직스럽네요. 현재 펀딩 목표 금액 1500%를 달성 중입니다.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