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화장실 한쪽에 자리 잡은 지저분한 변기 솔. 없어서는 안될 욕실 용품이지만 비위생적인 관리 때문에 만지는 것조차 꺼려지곤 하죠.

 

여기 이물질 등 머리카락이 엉키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일반 변기 솔보다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한 획기적인 아이템이 있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독특하게 생겼는데요. 기본 변기 솔의 문제점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 끝에 탄생한 미스터펑 변기 클리너를 소개합니다.

 

일반 변기 솔은 여러 갈래의 묶음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잘 닦이지 않아 같은 곳을 반복해서 문질러 청소해야 하죠. 그러다 보면 거친 솔에 의해 변기 표면이 스크래치가 발생하고 상처가 난 곳에 오염물질이 착색되는 일이 생기는데요. 미스터펑 변기 클리너는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어 변기에 상처를 내지 않고, 단 한 번으로 완벽하게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반 변기 솔은 둥근 모양 때문에 물줄기가 나오는 구석까지 닦지 못하지만, 실리콘 재질로 된 미스터펑 변기 클리너는 구석구석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므로 실용성 면에서 최고인 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브러쉬가 아니라 머리카락 혹은 이물질 등이 엉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사용하고 간편하게 물로 세척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편리하기까지 합니다.

 

미스터펑 변기 클리너는 현재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픈 2시간 만에 목표 금액 1000%를 달성하였으며 현재 3400% 달성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