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미국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Ember라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세계 최초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한 텀블러였죠. 이후로 Ember 텀블러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게 됩니다. 비록 크라우드 펀딩으로 시작했지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와 함께 하게 된 거죠.

2017년 말, Ember의 새로운 제품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는 일반적인 머그컵이지만 세계 최초의 온도 조절 머그컵이었죠.

새로운 Ember 머그컵이 등장했습니다. 이번에는 세라믹이 아니라 구리입니다.

 

온도를 조절해서 유지하는 스마트한 머그컵이라 야외보다는 실내에서 사용할 것 같은데요. 이번 구리 머그컵은 야외에서 잘 어울려 보입니다.

이전 Ember 머그컵도 그렇고, 이번구리 머그컵 역시 사실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입니다. 표면을 코팅한 거죠. 실제 구리 재질을 사용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네요.

 

기능은 기존 Ember 머그컵과 동일합니다. 50도부터 62.5도 사이에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요. 스마트폰 앱과 연동이 됩니다.

 

온도 유지 시간 역시 동일합니다. 약 1시간 동안 설정한 온도를 유지해 주죠. 용량은 295ml.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해 세척할 수 있습니다.

 

Ember의 새로운 구리 머그컵은 조만간 출시될 예정입니다. 129.95달러로 기존 79.95달러보다 비싸졌습니다. 비싸진 만큼 실제 구리 재질을 사용했는지도 모르겠네요.

실제 구리 재질이라면 더 멋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