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12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칼바람이 무섭게 불어옵니다. 이번 겨울은 역대 최강의 한파였던 작년을 갱신할 최강 한파가 예정돼 있다고 하네요.

 

여기 체감 온도 영하 40도가 넘는 아이슬란드를 여행하던 중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발열 내의인데요. 따뜻한 발열은 물론 100번을 세탁해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는 무변형 HEAT입니다. 이미 과거에 무변형 티셔츠로 3개월 만에 2만 장이 넘는 판매 기록도 갖고 있죠.

 

무변형 HEAT는 30년 경력 원단 전문가와 함께 최고급 원단으로 만든 기능성 발열 내의입니다.

 

폴리 95%, 스판덱스 5%가 들어간 자체 개발 원단으로 최고급 원사를 섞어 제작했기 때문에 발열은 물론 신축성까지 우수합니다.

 

신축성이 좋은 티셔츠나, 내의는 세탁할 때 변형이 쉽게 일어나서 오래 입지 못하고 버리는 때가 많은데요. 무변형 HEAT는 매일매일 몸에 착! 붙는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변형 HEAT는 오픈한 지 1시간 만에 펀딩 목표 금액 700%를 달성했습니다. 펀딩 종료 기간이 가까워질수록 금액이 빠르게 증가하는 중인데요. 현재 16일까지 약 3일 남았으며 펀딩 목표 금액은 2000% 달성한 상태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