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헤드폰으로 알려진 피아톤(PHIATON) 브랜드를 아시나요? 과거 베이징 올림픽에서 박태환 선수가 피아톤 헤드폰을 착용하고 방송을 타면서 유명해졌죠.

 

현재 피아톤은 글로벌 오디오 시장에서 고품질로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인데요. 해외에서 최초와 혁신의 제품으로 주목받은 피아톤 BOLT를 소개합니다.

 

피아톤 BOLT는 완전 무선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로 결합한 2-in-1 Hi-Fi 사운드 코드리스 제품입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을 보관하고 충전하는 케이스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더했는데요. 따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기지 않아도 완전무선 이어폰을 케이스에 넣기만 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음악을 공유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음질이 중요하겠죠? 피아톤 BOLT는 새롭게 개발한 초소형 2세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사용했습니다. 저음역부터 고음역까지 더욱 정확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로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이어폰 크기도 줄여 더 밀착력 있는 착용감을 갖췄다고 합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의 가장 큰 걱정거리인 안테나 수신율 또한 우수합니다. TSD 안테나와 블루투스 5.0 기술을 통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하기 때문에 끊김 없는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한 기능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음성 명령 기능인데요. 이어폰 상단을 터치하면 시리 또는 구글 어시스턴트에 음성 명령을 내릴 수 있어 스마트폰과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간단한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를 완충하면 최대 20시간, 완전무선 이어폰은 1회 충전 시 5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기에 부족함이 없죠.

 

현재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대 40%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벌써 목표 금액 4800%를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