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을 담은 기계식 키보드 페나(Penna)를 기억하시나요? 해외와 국내에서 펀딩 약 16억 원을 모집하는 데 성공한 페나가 두 번째 신제품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페나 키보드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마우스입니다.

 

페나 키보드의 레트로한 감성을 적용한 마우스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 약 1만 명의 서포터로부터 요청을 받아 기존 마우스들과 다른 마우스를 만들기 위해 고민 끝에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탄생한 ‘세계최초 컨버터블 페나 마우스. 마우스의 커버를 기분에 따라, 환경에 따라 원하는 색상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취향과 원하는 색상은 다르기 마련인데요. 취향에 맞게 바꿀 수 있는 점이 매우 참신합니다.

 

커버를 교체하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아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해서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자석을 이용해서 고정하기 때문에 쉽게 떨어지지 않네요.

 

다양한 사람이 사용하는 무선 마우스인 만큼 대중적이고 높은 범용성을 가지고 있는 USB 단자를 사용했습니다. RF 2.4GHz로 연결되는 페나 마우스는 최대 8m의 거리에서도 연결이 안정적이고 빠르게 연결된다고 합니다.

 

커버 색상으로는 대표적인 레트로 컬러인 올리브 그린과 베이비 핑크, 민트, 블랙, 옐로우가 기본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추가로 화이트, 레드, 오렌지 구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약 2만원이면 기본 구성으로 펀딩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밋밋한 책상에 레트로 감성을 더해주세요. 마우스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