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체 부위는 어디라고 생각하세요? 넓은 어깨, 튼튼한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가 떠오르지만 단언컨대 남자의 중심부, 중요 부위라고 말하고 싶군요.

 

사실 남자라면 살아오면서 중요 부위는 차가워야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겁니다. 정확히 말하면 고환은 온도가 낮아야 좋다는 거죠.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지만, 혹시 관리에 소홀하지는 않은가요?

 

여기, 뜨겁고 답답해지는 중요 부위의 온도를 즉시 내려주고 청결을 위해 유해균을 제거해주는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이름부터 스노우볼(Snowball)이네요.

 

기존 쿨링 제품은 잠깐 시원해질 뿐 의자에 앉거나 운전을 하면 바로 땀이 차고 온도가 오르곤 합니다. 그렇지만 스노우볼 스프레이는 옷을 껴입어도, 의자에 앉아 있어도 고환이 가장 건강한 온도인 34~35도를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온도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도 매우 큰 도움을 줍니다. 각종 유해균을 99.9% 살균하여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기 때문에 세균이나 곰팡이 등으로 인해 가렵거나 냄새 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남자의 건강을 위해 이름만 들어도 알 법한 하버드, 도쿄, 서울대 석학들이 모여 4년간 50,000여 회 이상 테스트를 통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매우 놀라운 사실은 우리나라 불임률이 20% 정도라고 합니다. 그중 남자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60%에 육박한다고 하니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노우볼 스프레이로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와디즈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앵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