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 신나게 설원을 가르다 보면 뭔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으며 라이딩을 하면 정말 즐거울 텐데 말이죠. 그렇다고 이어폰을 끼자니 주위 소리를 들을 수 없어 위험하고 답답합니다. 그런 여러분께 올겨울 스키를 200%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어헤드 M (Ahead M). 지난 11월에 어헤드(Ahead)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약 200여 명의 다양한 피드백을 통해 1년 동안 아쉬운 점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기존보다 더욱 가벼운 무게에 더욱 짱짱한 사운드를 갖추고, 활용도 높은 액세서리까지 장착했다고 하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진동 소자가 2배 더 좋아졌습니다. 저음부의 베이스는 강조됐고 고음역은 튀지 않도록 개선하면서 더욱 풍성한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존 어헤드 대비 부피가 약 40% 정도 작아졌습니다. 한 손에 쏙 잡히는 크기로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해졌습니다. 크기뿐만 아니라 무게도 절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약 36g에 불과하죠.

고속으로 라이딩 할 때는 별도의 외장 마이크를 사용해 보세요. 내장 마이크도 있지만, 외장 마이크로 더욱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헬멧, 오토바이 헬멧, 어떤 헬멧이든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식이 어렵지 않아 활용도가 뛰어나죠.

어헤드 M은 아웃도어 기기답게 방수를 지원해 스키장이나 비가 오는 환경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어헤드 M과 함께 올겨울 스키장에서 즐거운 라이딩 어떨까요? 현재 펀딩 2600% 달성 중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