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Canada Twitter

6년의 공백기를 뚫고 26일 발매된 레드 데드 리뎀션2(Red Dead Redemption 2). 지난 주말을 서부 개척시대 미국에서 보내고 온 이용자의 눈을 사로잡을 엑스박스 원 컨트롤러(XBOX One Controller)가 트위터에 등장했다. 올린 곳은 엑스박스 캐나다 공식 계정으로, 이벤트 상품으로 제작한 컨트롤러라고 한다.

2018년 10월 26일부터 31일까지 @XboxCanada를 팔로우한 후 리트윗한 계정을 대상으로 단 한 명을 뽑아 상품을 증정한다고 한다. 단, 캐나다의 합법적인 거주자에 한하니 군침을 삼켜봤자 큰 의미는 없을 듯하다.

@XboxCanada Twitter
@XboxCanada Twitter

화려한 권총이 생각나는 레드 데드 리뎀션2 커스텀 컨트롤러는 도금한 L, R키와 손으로 쥐는 부분은 나무 느낌으로 마감한 점이 매력적이나, 특히 버튼을 탄피 모양으로 구현한 점은 마니아의 탄성을 자아내는 부분이라 하겠다.

@XboxCanada Twitter

권총답게 가죽 느낌의 홀스터도 있으며, 당첨된다면 당연히 홀스터도 함께 따라온다고 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이 아닌 우리는 엑스박스의 전원을 켜고, 허리춤에 찬 홀스터에서 찬찬히 커스텀 컨트롤러를 꺼낼 누군가를 상상하며 입맛을 다실 수밖에.

GTA5 이후 오랜만에, 그리고 레드 데드 리뎀션 시리즈로는 더욱 오랜만에 등장한 이번 신작에 좋은 평가가 더해지면서, 한동안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은 콘솔 한정이므로 PC 이용자라면 이식을 기대해보자.

Shut up and Take my money... 이미지가 떠오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