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비즈니스, 장거리 여행 등 상황에 따라 필요한 가방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외출 시간이 부족해 급하게 들고나온 가방이 그날 고른 옷에 어울리지 않아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하루 종일 신경 쓰이기도 하죠. 그럴 때 이 가방이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원하는 스타일대로 탈부착이 가능한 루프세터 ‘픽서’ 모듈러 백팩을 소개합니다.

 

픽서 모듈러 백팩은 단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가방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하나의 백팩 세트’ 입니다. 픽서 백팩 본체, 봉크백, 3개의 메신저백과 부가적인 스트랩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구성품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자유롭게 커스텀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픽서 모듈러 백팩이 가진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백팩의 본체를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모듈형 파우치로 배낭을 커스터마이징하고 다양한 스타일과 사용성을 연출할 수 있는 점입니다.

 

매력적인 디자인은 상황에 따라 여가와 취미 생활에 맞춰 포괄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듈 형태라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픽서 모듈러 백팩에는 3중 안전장치가 달려있습니다. ①번 고정 클립으로 파우치의 위치와 흔들림을 잡고 ②번 결합 버클로 가운데 무게 중심 축을 형성합니다. 마지막으로 ③번 픽서 모듈이 양쪽에서 각각 10~15kg의 하중을 버텨냅니다.

 

이렇게 3개의 핵심 부속을 통해 최소한의 조작으로 파우치를 고정시키고, 한 번 고정되면 쉽게 떨어지지 않게 됩니다.

 

백팩의 본체의 제원은 높이 47cm, 폭 12cm, 너비 30cm에 무게는 990g입니다. 21리터로 넉넉한 용량의 수납 공간에는 노트북 단독 포켓이 있어 최대 17인치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180도로 시원하게 열리는 구조는 물건을 꺼낼 때 답답함을 줄여줍니다. 본체의 롤탑 기능을 활용하면 40리터까지 사이즈를 늘릴 수 있어서 스케이트 보드처럼 길거나 부피가 큰 물건도 거뜬하게 넣을 수 있게 됩니다.

 

방수 지퍼, 방수 2중 레이어 원단을 사용해서 비 오는 날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안감도 생활 방수가 되는 원단으로 되어있습니다. 백팩의 각을 살려주는 내장재는 탄성의 쿠션감과 충격에 강해서 어떤 상황에서도 각이 무너지지 않습니다.

 

여태껏 존재하지 않았던 혁신적인 탈부착 가방을 사용해 보고 싶은 얼리어답터,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 많거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자, 일반적이고 획일화된 백팩 디자인이 싫고 유니크한 디자인 백팩을 찾으시는 패션 피플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리테일 가격의 30%이상 할인된 가격에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