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에서 새로워진 아이코스 신제품인 ‘아이코스 3(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IQOS 3 Multi)’를 출시했다. 얼마 전에는 릴 미니가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하더니 이번에는 아이코스 차례인가.

 

아이코스 3는 기존 아이코스 2.4 플러스보다 더 작고 가벼워졌으며, 고속 충전을 통해 홀더의 충전 시간이 40초 정도 더 빨라졌다. 케이스에서 홀더를 꺼내는 방식도 달라졌고, 자석 접촉 단자를 통해 삽입도 간편해졌다. 전체적인 내구성 또한 향상되었다고 한다. 

 

한편, 아이코스 3 멀티는 일체형 디자인이며 무게는 50g으로 매우 가볍다. 가장 큰 특징은 드디어 연사할 수 있다는 점이다. 1회당 최대 6분 또는 14모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 재충전 쿨타임을 기다릴 필요 없이 10회 연사가 가능해졌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으로 따지면 무려 60분이다.

두 제품 모두 청소가 이전 모델에 비해 쉬워졌다는 점도 인상적이다. 기본 4가지 색상 외에 수많은 컬러 부품 조합으로 깔맞춤 놀이를 하기도 좋고. 이제 아이코스가 궐련형 전자담배의 위엄을 다시금 보여줄 때가 온 걸까?

가격은 아이코스 3가 13만원, 아이코스 3 멀티가 11만원으로 알려졌으며, 11월 7일부터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고 11월 15일부터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한다. 12월부터는 CU와 GS25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성능은 좋아지고 건강은 나빠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