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캠핑을 위해 챙겨야 할 짐이 많아질수록 즐거움은 줄어드는데요. 여러분의 가방을 가볍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100g정도 되는 무게에 블루투스 스피커, 조명 역할까지 대신해주는 기특한 코르크라이트를 소개합니다.

 

코르크라이트는 스피커의 원리를 역으로 이용해 엄청난 휴대성을 얻었습니다. 음악은 진동을 통해 전달 되기 때문에 모든 스피커에는 울림통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좋은 소리가 나는 제품일수록 크고 무게가 늘어나는데 코르크라이트는 이 울림통을 빼버렸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하고 빈 병에 꽂으면 됩니다. 빈 병이 울림통 역할을 해서 기분 좋은 중저음의 음악을 전달해줍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병에 사용이 가능하고, 병의 크기, 재질, 두께에 따라 음색이 달라지는 느낌이 나서 재미있기도 합니다.

 

캠핑의 기분은 낮보다 밤에 더 깊어지죠. 날이 어두워지면 스피커 홀을 돌려 조명을 켜주시면 됩니다. 분위기에 따라 조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사용 시간은 조명과 음량 조절에 따라 달라지지만 소리와 조명을 최대로 했을 때 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고 충전은 일반적인 USB 케이블로 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완충에는 2시간이 소요되죠.

 

코르크라이트는 이번이 6번째 펀딩입니다. 펀딩을 거듭할수록 안정적인 제품 개발을 거듭했고, 2017년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도 수상했습니다.

 

이번 펀딩에서는 조명 기능을 가진 코르크라이트, 기존에 출시했던 코르크스피커의 스페셜에디션 컬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친구들과 함께 코르크라이트를 챙겨 떠나보시는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