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의 편리함은 한번 익숙해지면 쉽게 벗어날 수 없습니다. 애플 유저의 경우 안드로이드에 비해 뒤늦게 무선 충전의 편리함에 익숙해지고 있을 텐데요. 애플 유저를 위한 올인원 무선 충전기가 나왔습니다.

PIKATA MagDock이라는 제품입니다. Mac이 아니라 Mag이죠. 아이폰을 비롯해 애플워치, 에어팟 등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애플의 모든 제품을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이폰 무선 충전 패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무선 충전 패드의 경우 납작한 형태라 충전 중에 화면을 보기 어려운데요. MagDock은 각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몸체가 45도로 비스듬히 회전하도록 설계해 충전 중에도 화면을 보기 편하죠.

 

아이폰이 미끄러지지 않을까, 충전 패드에서 위치가 벗어나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MagDock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폰이 찰떡같이 달라붙어 있죠.

무선 충전 패드치곤 높이가 다소 높은데요. 각도를 바꾸지 않고 원통형 그대로 사용해도 역시 미끄러지거나 위치가 벗어날 걱정이 없습니다. 자석이 내장되어 있으니까요. 애플워치는 원통에 그대로 채워서 충전하면 됩니다.

추가 제품으로 MagPad가 있는데요. MagDock과 결합해 아이폰과 애플워치 포함, 3개의 제품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게 합니다. 에어팟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경우 애플 유저의 충전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죠.

 

MagDock Pro 모델에는 78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기도 합니다. 보조 배터리치곤 휴대하기 다소 번거로운 형태와 사이즈지만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제품도 충전할 수 있게 하죠.

 

전용 앱을 통해 MagDock 배터리 잔량이나 아이폰 또는 애플 워치의 충전 유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MagDock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10일 남았는데요. 이미 목표액의 10배 정도를 달성한 상태입니다. 최소 펀딩 비용은 64캐나다달러(약 5만6,000원), 배송은 2018년 11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토록 누리고 싶은 무선 충전의 편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