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보면 손이 떨리기 시작해요. 갑자기 신경질이 확 올라오고, 가끔은 불안해서 미쳐버릴 것 같아요. 집중할 수가 없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저 스스로 화가 나기도 해요.” 귀신이라도 본 듯 겁에 질린 이 사람이 본 것은 다름 아닌 ‘배터리 전원 부족 화면’.

호모 애플리케이션이라 할 만큼 스마트폰과 뗄 수 없는 삶을 살아가는 신인류인 우리에게 배터리는 의식주 다음으로 꼽을 만한 필수요소입니다. 귀찮음을 숙명처럼 안고 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지식을 사용하는 호모 애플리케이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보조배터리, 붙이는 보조배터리 커넥팅파워 착!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을 문어 빨판처럼 생긴 착! 위에 얹기만 하면 이름처럼 착! 하고 달라붙습니다. 입속에 딱 달라붙어 쉽사리 떨어지지 않던 문어 다리가 절로 생각나는 흡착력입니다. 거꾸로 돌려도 보고 흔들어 봐도 끄떡없습니다. 벌써 배터리 칸이 푸른색으로 넘실거려 마음이 뜨끈해집니다.

그동안 무선 충전기의 옹졸한 충전 영역에 된통 당한 분들도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착은 넓은 충전 반경으로 어떤 방향으로 던져도 착착 알아서 충전시켜줍니다. 어떻게든 착! 하고 달라붙어서 충전시켜주니 들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잘 붙기만 하는 건 아닙니다. 속도 역시 빠르게 진행됩니다. WPC QI 규격의 스마트폰이라면 모두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지원되는 기기일 경우에는, 일반 충전보다 1.5배 빠른 고속 충전까지 지원해보니 내 폰이 해당하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확인해봐도 좋겠습니다.

일찌감치 무선 충전이 안되는 스마트폰이라 포기하신 분들, 아직 이릅니다! USB 포트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착 달라붙어 35분 만에 배터리의 80%가 충전되는 강력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엄마 아빠 친구들도 신기해서 같이 충전하자고 할 땐 넉넉한 인심으로 최대 3대까지 품어줄 수 있습니다. 언제든 본분을 잊지 않고, 보조배터리 자체를 충전해야 할 때도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그동안 보조배터리와 USB의 거추장스러움 때문에 여러 번 한숨 쉬었다면 착! 붙이기만 하면 되는 보조배터리로 그동안의 귀찮음을 극복해보세요. 목표금액의 16000%를 넘기며 열렬한 지지를 받는 보조배터리 착! 을 쓸 날만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