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퇴근 후에 뭐 하시나요? ‘워라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퇴근 후 여가 시간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취미가 다양해지고 있는 만큼 오늘은 뻔한 취미가 싫으신 분들이나 특히, EDM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귀가 솔깃할 만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DJ 믹싱을 즐길 수 있는 올인원 DJ 장비, 고디제이 플러스입니다.

 

고디제이 플러스는 노트북과 비슷한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음악 믹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에 연결을 하지 않고 DJ 믹싱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양 옆으로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언제나 짱짱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죠.

 

고디제이 플러스 앞에서는 디제잉이 서툴러도 문제없습니다. 오토 디제잉 모드를 지원해서 쉽게 음원 믹싱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또한 기타&피아노 모드, 턴테이블&바이닐 모드를 비롯해 6가지 사운드 이펙트가 있어 디제잉 내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디제잉에 꼭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세부 스펙이 궁금해지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고디제이 플러스는 16GB의 내장 메모리에, 최대 2TB까지 SD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터리는 스피커 사용 유무에 따라 최대 1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죠. 충전 중에도 조작이 가능하다고 하니 고디제이 플러스 하나만 있으면 나만의 공간이 비트 가득한 클럽이 될 겁니다.

 

고디제이 플러스는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 펀딩을 성공시키며 해외에서 인정받았습니다. 실버에디션으로 돌아온 고디제이 플러스는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평소 디제잉에 관심이 많았거나 EDM을 즐겨 듣는 분들이라면 휴대용 DJ 장비로 언제 어디서나 DJ 믹싱을 즐겨보세요. 지금까지 몰랐던 취미를 발견할지도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