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어떤 청소기를 사용하시나요? 클래식한 유선 청소기? 편리한 무선 청소기? 알아서 청소해주는 로봇 청소기?

어떤 청소기라도 아쉬움은 존재합니다. 유선 청소기는 케이블이 번거롭고, 무선 청소기는 성능이 아쉬울 때가 있죠. 로봇 청소기는 지켜보고 있자니 답답하고요.

 

이런 청소기는 어떨까요? 핸디형 청소기를 품은 로봇 청소기, Coral One입니다.

 

이리저리 버벅대며… 어쨌든 알아서 청소해주는 로봇 청소기는 분명 편리합니다. 하지만 청소기가 필요한 곳은 바닥만이 아니죠. 좁은 틈만해도 로봇 청소기로는 불가능하니까요.

 

Coral One이라면 전혀 문제 없습니다. 로봇 청소기로 불가능한 장소는 핸디형 청소기로 청소할 수 있죠.

 

분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로봇 청소기 위쪽 손잡이를 잡고 본체를 빼내기만 하면 끝. 먼지통과 노즐을 끼우면 바로 핸디형 청소기가 됩니다.

 

핸디형 청소기를 품고 있지만 디자인이 이질적이지는 않습니다. 다만 높이가 13.6cm으로 다소 두툼한 편이죠.

 

Coral One에는 장애물 회피 센서를 비롯해 범퍼 센서, 벽 센서, 낙하 방지 센서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충전 독으로 돌아오기도 하죠.

 

흡입력은 차이가 있는데요. 로봇 청소기일 때는 2.7kPa, 핸디형 청소기일 때는 4kPa입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은 로봇 청소기일 때 90분, 핸디형 청소기일 때는 70분입니다.

 

로봇 청소기를 사용한다고 원래 있던 유선 또는 무선 청소기를 없앨 수는 없었는데요. Coral One 하나면 충분히 집안 청소를 마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며 오는 10월 25일부터 배송을 시작합니다. 가격은 495달러(약 55만원).

로봇 청소기가 완벽하지 않다는 걸 알려주는 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