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비롯해 각종 스마트기기를 달고사는 현대인들에게 뻐근한 목과 어깨는 숙명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마사지와 도수치료 등으로 해결할 수도 있겠지만 언제나 만만치 않은 가격이 문제죠.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한번쯤 생각하셨을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10분만 투자하면 시원하게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C-Rest 목마사지기입니다.

C-Rest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흔하고 뻔한 마사지 도구가 아닙니다. 단순한 형태처럼 보이지만 물리치료사와 통증치료전문가가 만들어낸 인체공학적인 제품이죠. 덕분에 C-Rest를 베고 누워만 있어도 자세가 개선되어 목의 뻐근함은 물론, 스트레스성 두통까지 크게 줄여줍니다. 마치 전문가의 손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자의 체중을 이용한 지압방식이라서 C-Rest에 목을 받치고 고개만 좌우로 움직여주면 됩니다. 여느 제품들처럼 깨알 같은 사용설명서를 읽을 필요 없이, 그저 누울 수 있는 바닥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의자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est의 더욱 놀라운 점은 전기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마사지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무리 휴대용으로 만들어졌다고 해도 건전지를 넣거나 충전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아실 겁니다. 하지만 C-Rest는 전기제품이 아니라서 고장 날 우려도 없고 집이나 사무실, 심지어 휴가를 가서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임과 블루, 두가지 종류가 있어 상황에 따라 바꿔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기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나 전체적인 목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분이라면 라임을 사용하면 되고, 특정 부위의 더 강한 마사지를 원하는 분이라면 블루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C-Rest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부분이라 할 수 있죠.

C-Rest는 이미 미국 펀딩 사이트에서 8억 이상을 모금하며 진가를 인정받았습니다.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휴대용 마사지기를 찾고 계셨던 분이라면 현재 와디즈에서 목표 펀딩액의 무려 1000% 돌파를 앞두고 있는 C-Rest에 펀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