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1등을 차지하면 볼 수 있는 반가운 메시지,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1등 먹고, 치킨을 먹는 건 국내 만이 아닙니다. 영어권 국가에서는 Winner Winner Chinken Dinner라고 나오죠.

 

물론 치킨을 먹으면서 배틀그라운드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집중도가 떨어지는 건 둘째 치더라도 키보드와 마우스에 치킨 기름이 묻기 때문이죠.

 

배틀그라운드는 PC와 모바일 게임이 있는데요. 얼마 전에 엑스박스 버전도 나왔죠. 마이크로소프트는 배틀그라운드 엑스박스 버전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컨트롤러를 공개했습니다.

 

그리즈프루프(Greaseproof) 컨트롤러, 그러니까 기름방지 컨트롤러는 표면이 우레탄으로 코팅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흠집을 방지하고 어느 정도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죠,

 

가장 중요한 건 치킨 기름. 기름이 묻더라도 슥~ 닦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메시지를 볼 때마다 치킨을 시켜 먹어도 컨트롤러가 무사하죠.

 

기존 컨트롤러와 달리 연한 회색과 노란색으로 마감된 그리즈프루프 컨트롤러는 전세계 200대 한정판으로 나옵니다. 판매용은 아니고요.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는 2명에게 제공된다고 하네요.

 

치킨은 배그 1등하고 먹어야 제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