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한국 뮤지션 최초로 빌보드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빌보드 메인 차트라고 할 수 있는 빌보드 200과 핫 100에서 동시에 진입해 최초이자 최고의 기록을 냈죠.

 

얼마 전에 발표한 신곡 역시 지난 9월 8일에 빌보드 200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 최초로 빌보드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은 한국 최초로 빌보드 1위 앨범을 2개 보유 기록까지 세우게 됐는데요. 이는 빌보드 역사상 비영어권 가수가 앨범 2장을 연속으로 빌보드 200 정상에 올린 첫 뮤지션이자, 앨범 2장을 한 해에 빌보드 200 정상에 올린 19번째 뮤지션 기록입니다.

 

아시다시피 방탄소년단은 LG 스마트폰 광고 모델인데요. LG가 이번에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담은 LG Q7 BTS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방탄소년단 인기에 편승하려는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왠지 방탄소년단 팬덤의 충성도를 테스트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기존 LG Q7과 기능적으로 다를 게 없지만 곳곳에서 방탄소년단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후면과 이어폰, 충전기 등에 방탄소년단 로고가 새겨져 있죠.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과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25장의 랜덤 월페이퍼,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굿모닝, 굿나잇 콜과 벨소리, BTS 전용 앱 폴더와 갤러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했습니다.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탐낼만한 LG Q7 BTS 에디션은 오는 20일 출시되며, 가격은 47만3,000원입니다. 국내 출시 이후에는 독일, 스페인, 브라질 등 10여 개 국가에서도 출시한다고 하네요.

BTS 굿즈가 된 LG Q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