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만해도 이리저리 꼬여 있던 이어폰 줄을 푸는 것이 꽤 귀찮은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꼬인 줄을 푸는 것보단 완전무선 이어폰을 잃어버릴까 걱정하는 상황이 더 익숙해졌죠. 바야흐로 무선의 시대인만큼 이제 무선 그 자체보다는 결국 얼마나 좋은 무선이어폰인지가 중요한데요. 성능이면 성능, 디자인이면 디자인, 심지어 가격까지 만족시켜줄 PaMu 완전무선 이어폰이 있습니다.

 

완전무선 이어폰을 마음먹고 구입했는데 안 좋은 음질이나 끊김 현상 때문에 사용을 꺼리셨던 분들도 많을 겁니다. 하지만 PaMu는 깨끗한 Hi-Fi 사운드는 물론, 콘서트 홀에서 들을 수 있을 법한 풍부한 저음까지 자랑합니다. 덕분에 어떠한 음악을 들어도 모난 데 없이 균형 잡힌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PaMu의 모든 기능은 터치만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재생하거나 멈추는 것뿐만 아니라 이전 및 다음 곡 탐색까지 터치로 가능하죠. 또한 내장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운전 중에 위험하게 스마트폰을 꺼내들지 않아도 터치만으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를 생각한 디자인도 돋보입니다. 어떠한 귀에도 딱 맞게 착용할 수 있는 3가지 사이즈의 팁을 제공하는 덕분에 격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샤워를 해도 문제없는 수준인 방수기능으로 운동을 할 때는 물론, 비가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죠.

 

무선 이어폰이다 보니 재생시간이나 충전이 걱정되는 분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PaMu는 어떤 걱정도 느끼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데다가 3번의 완전 충전이 가능한 여행용 충전기도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용 충전기와 함께라면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셈이죠.

 

최고의 가성비로 미국에서 이미 10억의 펀딩 신화를 달성한 PaMu 완전무선 이어폰은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이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내 귀에 딱 맞는 완전무선 이어폰을 찾고 계셨던 분이라면 펀딩을 오픈하기도 전에 무려 6,500명이 알림 신청한 PaMu에 펀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