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손에 쥘 때의 힘을 악력이라고 하죠. 악력이 강하면 심장과 혈관이 튼튼해져 장수할 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매일 키보드만 두드려 연약해진 손을 가진 저도 언젠가는 강호동처럼 한 손으로 사과를 가로 절단해보고 싶네요.

 

 

악력을 키울 수 있는 스마트한 장난감 겸 운동기구가 있습니다. 중국의 오리오리라는 업체가 만든 Oriori ball인데요. 한 손에 쏙 쥐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에 다양한 컬러가 결정 장애를 불러일으킵니다. 초록색은 마치 오이 비누 같기도 하네요.

 

 

외관 재질은 부드러운 실리콘이며, 크기는 68 x 42 x 44mm, 무게는 66g으로 작고 가볍습니다. 실리콘 안에는 악력을 측정하는 센서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모듈도 있어서 스마트폰에 연결 후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연동할 수 있죠. 꽉꽉 주물거리면서 오늘의 운동량 목표를 달성하고, 트레이닝을 받을 수도 있으며, 악력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고, 전세계의 유저와 악력 대결도 펼칠 수 있죠. 작은 악력 장난감 주제에 쓸데 없이 컨텐츠가 다양해서 당황스러운 기분까지 드네요.

 

 

블루투스 악력기 오리오리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약 59.98달러(약 6만6천원)입니다. 막상 가격을 보니, 좀 재미는 없을지라도 다이소에서 파는 2천원짜리 악력기를 사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의 악력과 건강의 증진을 기원합니다!

몰캉몰캉 꾹꾹
박세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