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재미가 있는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8 F/W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도 슈프림만의 위트 넘치는 감성이 가득 담겨있는데요. 슈프림이 선보이는 아이템을 보면 대체 이런 걸 왜 만들었을까 싶을 때가 많죠. 그래서 슈프림은 사는 재미보다 보는 재미가 더 큰 브랜드인지도 모릅니다.

 

물론 완전 엉뚱한 아이템만 있는 건 아닙니다. 이번에 나온 아이폰 8 전용 배터리 케이스처럼 말이죠.

 

슈프림의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큼지막한 로고가 돋보이는 배터리 케이스입니다. Mophie라는 스마트 액세서리 전문 기업의 Juice pack air라는 배터리 케이스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죠.

 

아이폰 8 전용과 아이폰 8 플러스 전용, 2종이 있는데요. 배터리 용량은 각각 2,525mAh와 2,420mAh입니다. 아이폰 8과 아이폰 8 플러스 사용 시간을 각각 최대 27시간과 33시간으로 연장할 수 있죠.

 

Juice pack air의 가장 큰 특징은 무선 충전입니다. Qi 규격을 지원하죠. 라이트닝이 아닌 마이크로 USB 케이블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뒤쪽 하단에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인디케이터도 있죠.

 

슈프림이 선보인 아이폰 8 전용 배터리 케이스는 오는 8월 25일에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128달러(약 14만4,000원)입니다. Mophie의 Juice pack air보다 비싼 가격이지만 금새 매진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왠지 슈프림답지 않아 보이는 솔직한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