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제품의 매력은 사용할수록 나만의 색깔로 고급스럽게 물들어가는 부분에 있는 듯합니다. 기성품이 쏟아져 나오는 시대에 내추럴한 가죽 제품에 더 애착이 가는 이유이기도 하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나만의 개성을 살린 가죽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공방들도 많이 보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가죽 제품을 눈여겨보셨을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내 모습을 닮아가는 가죽 지갑, 헤비츠의 머니랩입니다.

 

가죽 지갑을 내세운 만큼 헤비츠의 머니랩은 질 좋은 베지터블 가죽이 돋보입니다. 베지터블 가죽은 특성상 평생 쓸 수 있을 만큼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면서, 사람 피부처럼 시간의 흔적을 담아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관리하고 사용하는 습관에 따라서 다른 색감과 깊이감을 지니게 됩니다. 머니랩을 직접 내 손으로 관리하다 보면 어느덧 함께 나이 들어가는 친구 같은 존재가 되어 있을 겁니다.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처럼 머니랩도 가죽의 멋을 그대로 살리는 심플함을 택했습니다. 지갑을 감싸 여미는 형태는 절제된 미니멀리즘의 미학을 잘 보여줍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내부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비밀스러운 공간도 마련했습니다. 거칠지만 섬세하고, 섬세하면서 시크한 매력이 돋보입니다.

 

슬림한 디자인 덕분에 바지 뒷주머니나 셔츠 주머니에 넣어도 불룩하게 튀어나오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가죽제품이 무거워서 꺼려했던 분들도 머니랩에는 솔깃하실 겁니다. 슬림하고 가벼워서 누구나 데일리 템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안성맞춤이기 때문이죠.

 

헤비츠 제품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각인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머니랩에 이니셜 각인을 새기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지갑이 완성됩니다. 가죽 표면에 각인을 새기는 것이라 평생 지워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이니셜이 새겨진 머니랩을 손에 쥔 순간 매일매일 선물 받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벌써 4번째 펀딩으로 돌아온, 믿고 쓰는 헤비츠는 와디즈에서 머니랩으로 펀딩이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평소에 심플한 지갑, 나만의 가죽 지갑을 갖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펀딩 목표액의 1500%를 돌파한 헤비츠 머니랩에 펀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