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이 되면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됩니다. 아이폰 8부터 아이폰 8 플러스, 아이폰 X까지, 3가지 모델이 함께 나왔던 작년처럼 올해도 3가지 모델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바로 아이폰 9와 아이폰 Xs, 아이폰 Xs 플러스입니다. 9월이 되면 정확한 모델명을 알 수 있겠죠.

 

아직 나오지도 않은 아이폰 Xs의 커스텀 에디션이 등장했습니다. Goldgenie라는 곳에서 Billionaire Solid Gold edition이라는 커스텀 아이폰 Xs를 선보였죠.

 

Billionaire라는 이름에 걸맞게 흡사 골드바를 보는 듯한 모습입니다. 24K 골드 또는 플래티넘, 로즈 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죠.

 

가격 역시 Billionaire답습니다. 무려 10만 파운드로, 약 1억4,280만원입니다. 억만장자라서 1억이 넘나 보네요.

 

아무리 순금 에디션이라고 해도 지나친 가격으로 보이는데요. Billionaire Solid Gold edition을 구입하면 5년간 24시간 VIP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억만장자가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이긴 하겠죠.

 

아이폰 Xs Billionaire Solid Gold edition은 현재 50% 보증금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9월 아이폰 Xs가 출시되면 몇 주안으로 순금으로 장식한 아이폰 Xs를 받을 수 있죠.

과연 억만장자가 5년동안 같은 스마트폰을 사용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