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스타벅스와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내용인즉슨, 이벤트를 통해 ‘좋아요’, ‘댓글’, ‘공유하기’를 유도하는 게시글을 뉴스피드에서 덜 보이게 개편할 예정이라는 것인데요.

10155759_542198642564955_7272395761016618341_n
많은 페이지가 그 동안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해 좋아요를 유도했는데, 스타벅스로써는 치명적이네요.
마케터들도 맨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가끔 스타벅스를 공짜로 먹었던 얼리어답터 담당자도 멘붕입니다.

그 밖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페이지로 링크를 하는 페이지, 인기글을 반복해 올리는 페이지도 걸러낼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