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시즌입니다. 휴가를 맞아 공항으로 향하는 건 언제나 설레는 일이죠. 특히 영종대교와 인천대교를 타고 달리는 그 기분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그 길! 멋진 차와 함께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꿈 같은 휴가를 위해 기아자동차가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THE K9 Express to the Airport 공항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인데요. 여행객 300팀을 선정해 자택에서 공항(인천/김포)까지 ‘모셔다’ 준다고 하네요. 참여 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고요. 시승 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8일까지입니다.

 

시승 시엔 전문 안내인이 차량을 직접 운전해 줍니다. 운전 중 차로 유지 보조(LFA), 후측방 모니터(BVM), 반 자율주행 등 THE K9의 특별한 기술도 시연하고요. 시승 팀은 운전석에 편하게 앉아 즐기기만 하면 끝이죠. 앉아만 있는 건 재미 없다고요? 원한다면 전문 안내인이 동승하는 조건으로 직접 운전할 수도 있답니다.

 

THE K9은 2012년 출시된 1세대 이후 기아차가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모델입니다. 지난 4월 출시됐는데요. 내·외관 디자인이 바뀌었고, 첨단 안전·편의 사양이 적용되었죠. 관심은 있지만, 미처 시승해 보지 못한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노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또 하나의 즐거운 소식! 선물도 있습니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 ‘THE K9 여행용 어메니티’를 줍니다. 추첨을 통해 ‘강릉 씨마크 호텔 숙박권'(연간 이용권 5매, 평일 이용권 10매) 또한 제공하고요. 시승 고객 중 희망자에 한해 귀국 후 THE K9을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시승 대여 서비스’도 계획 중이라네요. 이 모든 걸 거머쥔다면 휴가가 더욱 즐겁겠어요.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데요. 당첨자는 유선을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름 휴가는 일 년 중 딱 한 번뿐이잖아요. 좀 더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THE K9과 함께해 보는 건 어떨까요.

품격 있게 떠나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