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스마트 폰에 배터리가 1%밖에 안 남았다면? 상상만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불안하지 않으신 가요? 편리한 무선 제품이 쏟아져 나오다 보니 한편으로는 충전에 대한 강박증이 생길 지경입니다. 이제 우리에겐 충전도 또 하나의 일이 되어버린 것이죠. 우리 곁에는 무수히 많은 충전기가 존재합니다. 이제 관건은 ‘얼마나 좋은 충전기인지’인데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차세대 무선충전패드, 아이온 패드 plus입니다.

 

아이온 패드는 고객에게 물었습니다. ‘어떤 충전기가 좋은 제품일까요?’ 누군가는 성능을, 누군가는 내구성을, 누군가는 발열을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기준에 부합하는 무선충전기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래서 2016년에 CES 혁신상을 받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초기 모델을 더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선 없이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무선충전’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었고, 마침내 곧 터질 것만 같은 발열 없이도 고속충전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무선충전을 한번이라도 사용해보신 분이라면 생각보다 충전기가 뜨거워서 놀라신 경험이 있을 겁니다. 배터리가 뜨거워져서 충전이 끊기거나 곧 터져서 불이 날 것 같은 불안함마저 들죠. 아이온 패드는 이런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이 환풍구를 통해 빠져나갈 수 있도록 공기가 순환하는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덕분에 충전 중에 생기는 열을 효과적으로 없애서 소중한 스마트폰을 발열로부터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온 패드의 디자인을 빼놓으면 섭섭합니다. 우선 패드부분에 정확한 충전위치를 알려주는 실리콘 링이 보입니다. 폰을 어디다 두어야 할지 헤맬 필요가 없게 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또한 보통의 전자기기들이 금속 재질인 것에 비해 아이온 패드는 섬유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책상 위에 올려 두어도 무선충전기가 아니라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처럼 느껴질 정도죠. 냉철한 심장과 따뜻한 손을 가진 츤데레의 미학을 제대로 보여주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래에서 가져온 듯, 한 세대 진화한 아이온 패드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앞두고 있습니다.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스마트한 무선충전기를 원하셨다면 지금 바로 펀딩에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