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하고 숟가락이나 젓가락은 어떻게 보관하시나요? 혹시 싱크대 옆에 놓인 수저통에 꽂아놓은채 ‘가만히 두면 마르겠지’ 식으로 보관하고 있지는 않나요? 자주 입는 옷도 삶아서 입고, 잘 때 베는 베개도 열심히 세탁하면서 정작 우리 입에 들어가는 식기는 왜 그냥 사용하고 있었을까요? 그렇다고 해서 수저를 매일 삶을 수도 없는 노릇. 딜로 수저 살균기는 바로 이런 고민에서 탄생했습니다.

 

‘어차피 깨끗하게 씻어서 보관하는 건데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금물입니다. 수저통 안에는 설거지를 하면서 생긴 물때나 집안의 각종 먼지들로 오염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수저통 주변의 축축한 환경은 세균이 자라나기 쉬운 최고의 조건이기도 합니다. 이쯤 되면 밥을 먹을 때마다 세균덩어리도 함께 먹은 것은 아닌지 걱정되실 겁니다.

 

입에 들어가는 식기는 무엇보다도 깨끗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살균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연 살균력이죠. 딜로는 온풍으로 건조하고, 자외선 램프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99.9%의 압도적인 살균력을 보여줍니다. 딜로에 한번 들어갔다 나온 수저나 젓가락은 외부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걱정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아무리 수저를 깨끗하게 살균한다고 해도 살균기 내부가 더럽다면 말짱 도루묵일 텐데요. 딜로는 그런 걱정이 필요 없습니다. 일단 수저와 직접 닿는 세척통이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세척통을 본체와 분리하여 청소할 수 있어서 항상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죠.

 

딜로 수저 살균기는 안전까지 생각했습니다. 제품이 미끄러지지 않게 해주는 패드가 있어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12시간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상부 도어를 열었을 경우에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죠. 덕분에 천방지축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 집 수저는 딜로에게 믿고 맡겨도 되겠습니다.

 

스마트 수저 살균기 딜로는 현재 와디즈에서 활발히 펀딩 중입니다. 세균 덩어리는 이제 그만! 딜로 수저살균기로 세균 걱정없이 우리 가족의 위생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