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전도 헤드셋을 결합한 선글라스가 있습니다. 최근 리뷰했던 시선 비콘(SEESUN B:CON)이 이런 제품이고요. 이전에 정글 팬써(Zungle Panther)라는 제품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제품도 유사한데요. 한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골전도 헤드셋이 아니라는 겁니다.

 

스마트 듀얼 사운드 선글라스라는 제품입니다. 이름이 너무나 솔직하네요. 이름만 보면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 수 있죠.

 

시선 비콘 리뷰에서도 얘기했지만 정글 팬써의 골전도 헤드셋 성능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시선 비콘도 비슷한 수준이었죠. 하지만 이 제품은 골전도 헤드셋이 아니라 아예 스피커를 탑재했습니다.

 

시선 비콘이나 정글 팬써가 골전도 헤드셋을 채택한 이유 중 하나는 귀를 막지 않고 음악을 즐기기 위해서였는데요. 이 제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안경다리에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으니 귀를 막지 않죠.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없는 곳에서는 골전도 헤드셋의 2배 가량의 볼륨으로 음악을 만끽할 수 있죠.

 

물론 출력이 0.8W에 불과해 본격적인 스피커로 사용하는 건 불가능하지만 귓가에서 음악을 들려주는 나만의 스피커로 충분합니다.

 

게다가 3.5mm 단자까지 마련되어 있어 이어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스마트폰에 이어폰을 연결하는 것보다는 편리해 보이기도 하네요.

 

사용 시간은 최대 10시간, 충전 시간은 1.5시간입니다. IP55 등급의 방수방진 성능도 갖추고 있죠.

 

UV400 테스트를 거쳐 자외선 차단은 기본. 반사율이 낮은 TAC 편광 렌즈를 사용해 선글라스로도 확실합니다.

 

시선 비콘이나 정글 팬써에 비해 스마트하지는 않지만 차라리 솔직한 기능이 매력적인 스마트 듀얼 사운드 선글라스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마감까지 단 이틀 남았는데요. 목표액은 달성한 상태입니다.

 

차라리 단순한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