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야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조금만 뒤척거려도 금세 땀이 맺혀 방금 했던 샤워가 말짱 도루묵이 되어버리는 여름이죠. 그렇게 찝찝한 밤을 보내고 나면 아침 역시 개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베개가 있다면 열대야는 전설 속의 밤이 됩니다. 숙면은 물론 잠들기 전 뒤척임까지 줄여줄 열대야 프리 베개, 에어셀 필로우를 소개합니다.

 

수면의 양보다 질이 더 중요해진 요즘, 베개는 숙면의 운명을 좌우하는 중요한 존재라 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폼 베개처럼 각종 기능성 베개들이 물밀 듯 등장했지만 쾌적한 밤, 개운한 아침을 만들기엔 역부족이었죠. 건강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맞춰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불스원의 밸런스온은 이런 현대인의 잠자리에 집중했습니다. 그래서 잠들기 전부터 잠에서 깰 때까지 편안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줄 수 있는 베개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모양부터 남다릅니다. 한국인의 신체를 연구하는 국가 공인 기관인 한국표준과학원과 함께 개발해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하였습니다. 두상과 목 길이, 어깨 각도까지 모두 고려해 바르게 누워도 옆으로 누워도 불편함이 없죠. 머리만 갖다 대도 누군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는 듯 잠에 솔솔 빠져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잠들 수 있는 비결은 이 베개의 소재, 에어셀 베타젤 덕분입니다. 특허까지 받은 신소재로 머리 뒤쪽에 느껴지는 압력을 골고루 분산해 혈액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덕분에 잠들기 전 지끈거리던 머리가 맑아지고, 자연스레 찌뿌둥했던 몸도 편안해집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라돈’과도 생면부지인 사이라서 더욱 마음 놓고 쓸 수 있습니다.

 

잠 드는 시간을 3분의 1로 줄여준다는 건 단순 과대 광고가 아닙니다. 실제로 다른 베개와 실험을 했을 때 잠에 빠져드는 시간이 10분 이상 줄어드는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에어셀 베타젤 소재가 온도와 습도를 자기 좋은 환경으로 조절해준 덕분이죠

 

에어셀 필로우는 지금 와디즈에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 밸런스 골반 시트로 많은 서포터께 인정받은 밸런스온의 2번째 펀딩입니다. 밸런스 골반 시트에 만족하신 서포터 분들의 재펀딩율도 높아보입니다. 쉽게 잠 못 루는 이 계절의 밤이 걱정되신다면 에어셀 필로우를 자장가 삼아 꿀잠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