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작, <쥬라기 공원>부터 지난 6월에 개봉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까지, 가장 인상적인 공룡을 꼽는다면? 티라노사우루스의 포스가 강력했지만, 벨로시랩터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재빠른 행동과 교활할 정도로 뛰어난 지능, 등장인물을 괴롭히는 팀플레이까지. 벨로시랩터의 활약상은 오는 2021년에 나올 예정인 <쥬라기 월드 3>에도 이어질 거라 생각되네요.

 

바로 이 벨로시랩터를 형상화한 LED 램프가 있습니다. 랩터 램프 2.0(Raptor Lamp 2.0)이라는 제품이죠.

 

쥬라기 공원 시리즈 이후 쥬라기 월드 시리즈에서는 벨로시랩터가 다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랩터 램프 2.0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벨로시랩터를 닮았습니다.

 

크게 벌린 입, 앞을 향한 발이 위협적이기 보다 귀여워 보입니다. LED는 입 안쪽과 턱 아래쪽 양방향으로 빛나는데요. 입을 벌리는 각도에 따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개를 돌려서 빛의 방향을 전환할 수도 있죠. 최대 밝기는 1500lux입니다.

 

앞발에서는 그리 기능을 찾을 수 없지만 뒷발에는 꽤나 유용한 기능이 숨겨져 있습니다. 실리콘 발톱이 있어 받침대의 홈과 함께 스마트폰을 단단히 잡아주죠.

 

재질은 알루미늄. 화이트와 샴페인 골드, 실버, 레드 등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블루 컬러도 있었다면 쥬라기 월드 시리즈 팬들이 더 특별하게 생각했을 지도 모르겠네요.

 

쥬라기 공원부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를 재미있게 본 아이나 성인이 좋아할 만한 랩터 램프 2.0은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4일 남은 현재, 목표액까지 거의 다 왔죠.

 

크라우드 펀딩: 인디고고
최소 펀딩 비용: 119달러 (약 13만3,000원)
배송 예정: 2018년 11월
헤이~ 블루!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