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게임의 경우 가로 화면이 기본입니다. TV, PC 모니터 등 대부분 디스플레이도 가로로 길쭉하고, 모바일 게임을 할 때도 스마트폰을 가로로 돌리죠. 닌텐도 스위치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클래식 게임의 경우 가로 화면이 아니죠. 세로로 길쭉하죠. TV나 PC 모니터에서 클래식 게임을 즐기는 경우 어쩔 수 없이 화면이 작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마찬가지죠.

 

Flip Grip을 사용하면 좀 더 쾌적하게 클래식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세로로 돌린 상태에서도 양쪽 컨트롤러를 결합할 수 있도록 해주죠.

 

사실 Flip Grip은 굉장히 간단한 아이템입니다. 세로 화면에 컨트롤러를 결합할 수 없는 닌텐도 스위치를 대신해서 컨트롤러를 결합시켜주는 게 전부죠.

 

Flip Grip 좌우 홈에 맞춰 양쪽 컨트롤러를 끼워준 후 본체 역시 세로 방향으로 끼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Flip Grip 자체를 닌텐도 스위치보다 살짝 헐렁하게 만들어 공기가 잘 통하기도 합니다. 클래식 게임에 몰두하다 과열될 우려가 없죠.

 

Flip Grip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12일 남았는데요. 목표액의 2배 이상을 모으는데 성공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12달러
배송 예정: 2018년 11월
최신 게임기라고 최신 게임만 하라는 법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