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ON이 선보인 Terrace라는 제품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 테라스가 맞습니다. 이 제품은 테라스를 비롯해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야외에서도 캠핑할 때 적합할 것 같은데요. LED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보조배터리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 캠핑 시 필수적인 것들이죠.

 

높이가 8.9인치(약 22.6cm)로 결코 작은 크기가 아닙니다. 3W 출력의 유닛 2개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했는데요. 크기에 비해 출력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LED는 색온도 2900K의 부드러운 노란빛입니다. LED 램프와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추고 있어 꼭 야외에서가 아닌 침대 머리맡에 두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배터리는 4000mAh. USB 단자가 2개 있어 2대의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데요. 출력 5V 1A라서 급속 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용량도 보조배터리로 사용하기에는 그리 넉넉한 편은 아닌데요. LED 램프나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대 25시간 사용할 수 있어 적당한 수준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흠 잡을 데가 없습니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LED 밝기와 볼륨을 조절하는 2개의 노브가 디자인 포인트가 되죠.

 

음악을 들려주고, 불도 밝혀주며, 스마트폰 충전까지 해주는 LEXON Terrace의 가격은 150달러(약 16만6,000원)입니다.

은은한 밝기, 적당한 음악, 빵빵한 스마트폰 배터리… 더 이상 바랄게 없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