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크(Udoq)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한곳에 모아서 충천하는 독(Dock)입니다. 일렬횡대로 세워놓고 충전하는 재밌는 제품인데요.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 꽤 유용합니다.

이 제품은 애플 전용, 안드로이드 전용, 공용 버전으로 출시된 바 있는데요. 최근 애플 마니아들이 혹할 만한 패키지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THE ULTIMATE APPLE DOCK입니다. 세상에 많은 충전독이 있다지만, 앱부심을 드러내는 데 이만한 게 또 없어 보입니다.

 

THE ULTIMATE APPLE DOCK에는 라이트닝 포트 2개, Qi 규격 무선 충전 패드 1개,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마운트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구성이긴한데 애플워치 충전은 조금 아쉽네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그대로 꽂아 충전하면 되지만, 애플워치를 충전하기 위해선 사용하던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끼워야 합니다.

 

THE ULTIMATE APPLE DOCK의 장점은 기기 간격을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다는 겁니다. 덕분에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5포트 멀티 충전기에 연결해 사용한다는 것도 장점이죠. 케이블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거든요.

 

독 위에 모아서 충전하는 건 좋은데, 속도가 더디다면 안 하느니만 못하겠죠. THE ULTIMATE APPLE DOCK은 50W 출력의 멀티 충전기로 포트당 최대 2.4A로 충전해 줍니다. 속도 걱정은 안 해도 되겠죠. 애플 공식 인증을 받은 덕분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건 가격입니다. 현재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 중인데요. 펀딩 비용이 99달러(약 11만 원)입니다. 50% 할인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라이트닝 포트 2개, 무선 충전 패드, 50W 5포트 멀티 충전기까지 포함된 값인데 99달러. 하나쯤 사도 남는 장사 아닐까요.

앱부심을 한껏 뽐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