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빅스 큐브를 잘 맞추시는 분? 저는 아무리 해도 한 면이 한계입니다. 루빅스 큐브 세계 신기록이 단 4.59초라고 합니다. 게다가 우리나라 고등학생이 세운 신기록이죠. 루빅스 큐브 경우의 수는 무려 43,252,003,274,489,856,000가지라고 합니다. 4천경이 넘는 경우 중 하나인데 5초도 안 되서 맞추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요.

 

루빅스 큐브 맞추는 걸 좋아한다면, 잘 맞추고 싶다면, 이런 루빅스 큐브가 어떨까요? GoCube입니다.

 

GoCube는 일반적인 루빅스 큐브가 아닙니다. 각종 센서와 블루투스, LED까지 내장되어 있죠. 1974년 처음 나왔던 루빅스 큐브가 44년이 지난 2018년에 와서 스마트해졌습니다.

 

내장된 센서를 통해 GoCube의 모습이 그대로 스마트폰 앱에 표시됩니다. 한 줄을 이동하는 것은 물론 GoCube 자체의 움직임과 방향 모두 스마트폰 앱에 기록되죠.

 

GoCube 앱은 단지 GoCube의 모습을 비춰주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맞추는 방법을 알려줘 루빅스 큐브 초보자는 실력을 쌓을 수 있고, 2개의 GoCube로 대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루빅스 큐브보다 빠르고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매커니즘이 구현됐다고 합니다. 이런 움직임은 루빅스 큐브 고수나 가능할 텐데요. GoCube라면 루빅스 큐브 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GoCube 충전을 위한 전용 스탠드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배터리 사용 시간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GoCube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55일이나 남았는데요. 이미 목표액의 10배 가까이를 달성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59달러 (약 6만4,000원)
배송 예정: 2019년 3월
단 30분에 목표액을 달성한 루빅스 큐브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