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중 휴대폰 사용은 법적으로 금지되어있습니다. 위반할 경우 벌점 15점에 범칙금 6만원 또는 7만원이 부과되죠.

 

운전 중에 굳이 휴대폰을 사용하려면 내비게이션이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끝내야 합니다. 물론 최대한 안전을 위해 적절한 거치대를 사용해야 하죠.

 

스타워즈 마니아라면 이런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어떨까 싶네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우주 비행선 중 하나인 타이 파이터(TIE Fighter)를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로 만들었습니다.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우주 비행선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건 단연 밀레니엄 팔콘(Millennium Falcon)이죠. 이 다음으로 반란군의 엑스 윙(X-wing)과 제국군의 타이 파이터가 꼽히죠.

 

스타워즈: 타이 파이터 유니버설 모바일 카 그립(Star Wars: TIE Fighter Universal Mobile Car Grip Preorder) 긴 이름을 지닌 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는 타이 파이터의 날개를 절반 잘라놓은 모습입니다. 본체는 납작하게 그려져만 있죠.

 

에어컨/히터 송풍구에 꽂는 방식인데요. 90도로 회전할 수 있으니 어지간한 차량에는 모두 꽂을 수 있습니다.

 

역시 90도 회전할 수 있어 가로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cm까지 벌려져 어지간한 스마트폰에 호환되죠.

 

스마트폰을 결합시켜놓으면 타이 파이터의 모습은 거의 보이지 않는데요. 스타워즈 마니아라면 그래도 만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타이 파이터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의 가격은 16.99달러(약 1만8,000원). 6월 말에 배송 예정입니다.

스타워즈 마니아를 위한 차량용 거치대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