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가 오는 6월 8일부터 18일까지 Days of Play를 진행합니다. 소프트웨터부터 하드웨어, 서비스 전반에 걸쳐 가격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례 행사죠. 이번에 특별히 플레이스테이션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은 진한 파란색으로 디자인됐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상징인 4가지 아이콘이 금색으로 그려져 있죠. 플레이스테이션4 슬림 모델로 500GB HDD를 탑재했습니다.

 

번들로 포함된 듀얼쇼크4(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역시 본체와 동일한 진한 파란색이며, 터치 패드에 금색 아이콘이 미세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Days of Play 기간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면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12+2개월 이용권도 온,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플레이스테이션 VR,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게임 CD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요. Days of Play 캠페인에 관련해서는 다시 안내될 예정입니다.

 

플스 마니아라면 눈독을 들일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격은 37만8,000원입니다.

슬림 모델 뿐이라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