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오디오 브랜드 비츠바이닥터드레가 ’10주년 기념 콜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더욱 강렬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비츠 라인업. 다른 건 몰라도 패션 아이템으로서 비츠바이닥터드레의 위상은 여전히 건재해 보입니다.

 

10주년 기념판 제품명 옆에는 ‘도전적인 블랙-레드’란 색상명이 붙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10주년 기념판의 색상은 검빨 조합입니다. 검빨은 진리라고 했던가요. 비츠 헤드폰, 이어폰을 뒤덮은 강렬한 컬러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Solo3 Wireless 헤드폰의 배색은 동일합니다. 외부는 블랙 컬러로 깔끔하게, 내부는 레드 컬러로 강렬하게 표현했죠.

 

BeatsX Wireless는 넥밴드에 블랙 컬러를 넣었고, 케이블에 레드 컬러를 넣었습니다. 두 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네요.

 

Powerbeats3 Wireless는 이어팁 부분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urBeats3는 레드가 메인 컬러이고, 블랙이 포인트 컬러입니다.

 

이번 콜렉션에 포함된 제품은 Beats Studio3 Wireless, Beats Solo3 Wireless, BeatsX Wireless, Powerbeats3 Wireless, urBeats3입니다. 비츠 라인업 중 인기가 가장 많은 모델 5가지를 꼽아서 기념판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디자인과 스펙은 기존 제품과 같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가격 또한 동일합니다. 똑같은 매직마우스2임에도 스페이스 그레이에 프리미엄값을 붙였던 애플의 전적을 생각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현재 애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배송 예정일은 6월 2일인데요. WWDC(Apple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2018에 맞추어 내놓으려는 계획인가 봅니다. 어쨌거나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니 WWDC 2018의 포문을 열어젖힐 제품으로 손색이 없는 듯합니다.

검빨, 그것은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