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어제만 해도 와~ 하고 놀랐던 제품이 어느새 방구석에 돌아다니는 평범한 물건이 되어버리고 다시 와~ 감탄이 나오는 새로운 제품이 등장합니다. 무선 충전 거치대를 보면 특히 이 흐름이 점점 더 빨라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무선 충전 이라는 이야기만 들어도 신기할 때가 있었는데, 이젠 이 충전기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제품의 풀 네임은 카딱 스마트 무선 고속 충전기 입니다. 좋은 말은 다 갖다 붙여 놓은 듯한데, 하나하나 따져보니 모두 맞는 말이라 더욱 놀라운데요. 일단 스마트합니다. 이 충전기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을 이 충전 거치대에 가까이 갖다 대기만 해도 스르륵 열립니다. 굳이 손으로 거치대를 조절할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 디자인을 망치는 마그네틱을 붙일 필요도, 케이스를 벗길 필요도 없습니다.

 

비결은 충전기에 장착된 센서입니다. 동작을 감지하는 모션 센서가 다가오는 스마트폰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슬라이드를 열고 닫습니다. 좌측에 있는 터치 센서를 누르면 자동 슬라이드가 즉시 열려 별다른 동장 없이 스마트폰을 빼낼 수 있습니다. 벌써 스마트폰을 들고 왔다 갔다 실험해보는 손들이 보이는 기분입니다.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기종의 경우, 더욱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케이스를 사용해도 충전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위 사진처럼 족히 10년은 말짱할 듯한 두께의 가죽 케이스 역시 무선 고속 충전에 무리가 없었다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

 

또 한 가지 마음에 드는 것은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요란한 장치나 투박한 느낌 없이 심플한 디자인이라 차에 거치해 두어도 눈에 거슬리지 않습니다. 지금 와디즈에서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는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젤 패드 거치대를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더욱 욕심이 나네요.

 

카딱 무선 고속 충전기 펀딩은 벌써 목표금액의 1900%를 돌파했습니다. 3,000여 서포터의 지지를 받으며 무선 충전 거치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열리는 충전기의 신세계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지금 와디즈에서 먼저 확인해보세요.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