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정되는 에어팟 2세대는 디자인은 유사하지만 성능은 여러모로 업그레이드된다고 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무선 충전 케이스입니다. 무선 충전 때문에 에어팟을 구입하지 않고 에어팟 2세대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기도 하죠.

 

AirPlus를 사용하면 조금 번거롭더라도 에어팟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무선 충전 케이스가 나와도 살 필요가 없죠.

 

일반적인 에어팟 전용 실리콘 케이스로 보이지만, AirPlus는 단순 실리콘 케이스는 아닙니다.

 

실리콘 케이스 내부에 무선 충전 회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Qi 표준 무선 충전기라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에어팟 케이스에 생길 수 있는 흠집을 방지해주고, 떨어뜨리더라도 어느 정도의 충격은 견딜 수 있어 보입니다.

 

페어링 버튼이 있어 AirPlus를 벗겨낼 필요도 없습니다. 양쪽 귀퉁이를 누르면 분리도 간편하죠. 두께가 1.2mm에 불과해 에어팟 케이스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인 에어팟을 완전 무선으로 충전하게 해주는 AirPlus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된 금액은 목표액까지 턱 없이 부족한데요. 남은 26일 동안 지켜봐야겠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19AU$ (약 1만5,000원)
배송 예정: 2018년 6월
경험해본 사람만 아는 무선 충전의 편리함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