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지난해 말부터 아마존 재팬을 통해 로봇슈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로봇슈트의 이름은 ‘구라타스’입니다. 일본의 수이도바시 중공업에서 제작했습니다. 일본이 해낼 줄 알았다니까요.

71oo6rKqdBL._SL1000_

사진을 보면 아직 건담 느낌은 나지 않지만 그래도 꽤 그럴 듯 합니다. 패트레이버 정도는 곧 완성할 것 같습니다. 4m  크기에 무게는 5톤으로 상당히 큽니다. 놀라운 것은 로봇슈트 내부에 조종석이 있어 사람이 탑승해서 직접 로봇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인류의 오랜 꿈이 실현되는 로봇슈트입니다. 다만 주위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3G 통신을 활용해서 스마트폰으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suit16n-1-web

아쉽게도 이족보행은 아니고요. 네 개의 바퀴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시속 10km로 인간이 걷는 속도보다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디에 써야 할까요? 중2병을 실현시키는 용도로 보기에는 1억 2천만엔(약 11억) 의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게다가 팔은 별매입니다.

51FNYfE4shL

적을 제압하기 위한 무기는 좀 장난식입니다. 비비탄을 달고 있다네요. 분당 6천발을 쏠 수 있다고는 하지만 한심한 무기입니다. 어쩔 수 없겠죠. 현행법상 바주카포나 레이저포를 달 수는 없으니까요.

그런데, 이 제품이 정말 배송될까요? 그냥 농담 아닐까요? 아마 진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이도바시 중공업은 실제 이 제품을 지난 2012년에 공개했었는데요. 약 2년간 개선을 거쳤고,  이제는 실제로 판매할 수준이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구입해 보고 싶지만 해외 직구를 하면 배송료가 얼마가 될지 상상도 안되네요.

 

구매 링크 : 아마존 재팬

 

김정철
레트로 제품을 사랑합니다. xanadu74@gmail.com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