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배터리를 자주 잃어버린다면? 또는 보조배터리를 넣어둔 가방을 잃어버릴까 걱정된다면? 위치 추적 기능이 있는 보조배터리, Orbit Powerbank를 사용하면 됩니다. 안경을 어디에 벗어 놨는지 자주 깜박한다면? 안경의 위치를 추적해주는 Orbit Glasses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에도 오직 위치 추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Orbit의 제품입니다. 현대인이 잃어버리면 난감한 두 가지 중 하나, 스마트폰과 지갑 중 지갑의 위치를 추적해주는 Orbit Card입니다.

 

지갑을 잃어버리면 현금 액수에 따른 손해도 손해지만, 귀찮아집니다.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각종 신용카드 등을 재발급 받는데 귀찮은 게 이만 저만이 아니죠. 지갑 카드 수납 공간에 Orbit Card를 꽂아두면 됩니다.

 

스마트폰 앱으로 지갑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지만 나름 스피커까지 내장하고 있어 소리로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죠.

 

지갑에서 Orbit Card를 빼내는 경우, 스마트폰으로 알려주기도 합니다. 반대로 Orbit Card의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을 울리게 할 수도 있죠.

 

IPX6 등급의 방수까지 가능해 지갑이 흠뻑 젖더라도 위치를 확인하는데 문제되지 않습니다. 카메라 셔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소한 기능도 갖추고 있죠.

 

안경의 위치를 추적해주는 Orbit Glasses나 Orbit Card는 크기가 작고 가벼우며, 특히 Orbit Card는 얇기까지 해 안경이나 지갑이 아닌 다른 물건의 위치를 확인하는데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Orbit Card의 가격은 49.95달러(약 5만4,000원)입니다.

지갑만큼 잃어버리면 귀찮아지는 것도 없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