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5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했습니다. 개봉 전부터, 역대 최다 사전 예매, 역대 최고 예매 점유율 등을 기록했고, 개봉 이후로도 2일째 100만 돌파, 6일째 500만 돌파 등 최단 기간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마블의 새로운 영화가 나올 때마다 볼 수 있는 건 두 가지입니다. 이런 압도적인 결과와 다양한 콜라보 아이템이죠. 어지간한 제품은 마블 딱지를 달고 다 나왔을 거라 생각했는데, 예상치 않은 제품이 나왔습니다.

 

의자 브랜드, 시디즈가 마블과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시디즈 최상위 라인업인 T80을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컨셉으로 디자인했죠.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시디즈의 광고 카피는 이미 널리 알려졌습니다.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는 천재고, 캡틴아메리카는 리더십을 상징하는 슈퍼히어로니 인생을 바꾸는 의자의 디자인 컨셉으로 적절해 보이네요.

 

구석구석에서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머리 받침대에는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의 가면이 새겨져 있고, 메쉬 소재 등판과 요추 지지대에서도 아이언맨의 아크 원자로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볼 수 있습니다.

 

컬러 역시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입니다. 아이언맨 모델은 레드 브라운과 골드 컬러로 되어 있으며, 캡틴아메리카 모델은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입니다.

 

마블 로고가 새겨진 러그를 증정하는데요. 의자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이왕이면 아이언맨은 아크 원자로가, 캡틴아메리카는 방패가 새겨져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T80은 시디즈의 틸팅 시스템인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 적용한 의자로 등판을 뒤로 젖히는 어떤 각도에서도 의자가 몸에 꼭 맞는 형상을 유지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등판을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만들었으며, 교체할 수 있는 좌판은 하이컴포트 폼을 사용했습니다. 이외에도 조절 가능한 목 받침대와 요추 지지대, 팔걸이 등을 갖추고 있죠.

 

시디즈가 선보인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컨셉 T80 의자의 가격은 98만9,000원. 5월7일까지 G마켓에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69만원에 판매합니다.

슈퍼히어로는 못되더라도 의자는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