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미 나이프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한쪽 구석에 꽂혀 있는 이쑤시개를 정말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이죠. 핀셋은 그런대로 쓸만하지만 이쑤시개는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은 어쩔 수 없네요.

 

이처럼 멀티툴을 보면 도무지 쓸 생각이 들지 않는 기능이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만 선택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Anywhere Tools가 그런 멀티툴입니다.

 

Anywhere Tools은 모듈형 멀티툴입니다. 불필요하게 부피를 키우지 않고 꼭 필요한 모듈만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죠.

 

MOCA II는 가장 기본적인 모듈입니다. 사실 MOCA II 하나만으로 훌륭한 멀티툴입니다. 오프너부터 드라이버, 렌치 등 11가지 기능을 담고 있죠.

 

NEBA Knife는 이름 그대로 나이프가 포함된 모듈입니다.

 

Pocket Flare는 미니 플래시 모듈입니다. 앞쪽에는 최대 27루멘 밝기의 빔이 달려있고 주변에 6루멘 밝기의 램프가 4개 달려있습니다.

 

WeeLINK는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는 모듈입니다. 굳이 없어도 되는 모듈이지만 없으면 충전 케이블이란 게 없으면 아쉽죠.

 

총 4가지 모듈은 원하는 대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포켓 클립을 기본으로 MOCA II 또는 NEBA Knife, Pocket Flare 또는 WeeLINK를 결합할 수 있죠. 물론 각각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nywhere Tools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일 남은 현재, 목표액의 거의 4배에 근접한 상태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
최소 펀딩 비용: 20달러 (약 2만2,000원)
배송 예정: 2018년 10월
멀티툴의 진화형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